티스토리 뷰

반응형

싱어게인2 무명가수전이 12월 6일 JTBC에서 첫 방송됩니다. 심사위원과 MC가 공개된 공식포스터에서 많은 분들의 기대감 또한 아주 높습니다.

싱어게인2'는 이름 대신 실력만으로 승부를 하는 지금까지 없었던 번호제 오디션으로 잊혀진 가수, 재야의 고수들이 다시한번 무대에 서서 대중앞에서 자신의 실력을 재조명하는 신개념의 오디션으로 지난 시즌1에서 엄청난 폭웅을 몰고온 방송으로 지난 상반기 부터 시즌2 제작이 알려지면서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미 MC와 심사위원들이 확정된 상황인데요, MC 지는 시즌1에 이어 본인이 가수인 이승기가 맡게되고, 이어서 심사위원으로는 지난 시즌1에서 독보적인 심사평으로 팬들의 환호를 받았던 유희열, 이선희, 김이나와, 규현, 이해리, 선미, 송민호와 이번에 새로 합류한 가수 윤도현이 신뢰의 심사위원으로 라인업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싱어게인2'에서는 지난 시즌1에 이은 더욱 막강한 가수들이 대거 출연한다고 알려지면서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재야의 고수', '찐무명', '슈가맨', 'OST', '오디션 최강자', '홀로서기' 조 등 참가자들의 특성을 나눠 이들의 음악 인생을 듣는 즐거움과 감동이 더해 질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음원차트 장기 집권 가수와 오디션 생태계 최강자, 인디신의 전설적인 가수, 무명의 반란을 꿈꾸는 재야의 고수 등 시즌 1보다 더욱 강력한 실력을 갖춘 참가자들이 대거 쏟아지면서 깊어가는 가을 치열한 경연을 선보이며 겨울까지 많은 심연을 울려줄 것으로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가 싱어게인 시즌2)와 제휴 협업을 진행하며, 오는 1월 24일 유니버스 앱에서 '싱어게인2' 플래닛(Planet)을 신규 오픈한다고 알려지면서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특히 플래닛은 유니버스 내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싱어게인2' 플래닛을 통해 FNS(Fan Network Service)와 하이라이트 영상 클립 등과 앱 내 미션, 본방 사수 이벤트 및 서포트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팬들과의 소통의 장이 펼쳐질것입니다.

싱어게인2는 노래에 대한 열망 하나로 자신의 이름도 포기하고 오직 '유명 가수'가 되기 위해 무대에 오릅니다. 이번 시즌2에서 경연을 펴칠 가수들의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과정이 담긴 '싱어게인2'는 오는 12월 6일 월요일 밤 9시 JTBC에서 방송됩니다.

 

이번 시즌2에서도 지난 시즌에서처럼 탑6에 대해 온라인 사전투표와 결승 당일 실시간 문자투표를 실시할 것으로 기대가 되는데요, 싱어게인2 온라인 사전 투표하기와 실시간 문자 투표하기는 정확한 방법과 일정이 나오는대로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